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스크랩] [음악창고] 비와 당신 - 럼블 피쉬

국내음악감상실

by 적산 2010. 8. 16. 20:33

본문

 [음악창고] 비와 당신 - 럼블 피쉬

 

 

여름이 되면 가볼만한 곳 여행지를 추천 받곤 합니다!

그럴 때면 떠오르는 추천지!

영화 '라디오스타'의 촬영지 영월입니다.

 

 

영월에 가기 전에 이 영화를 미리 보고 간다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.

이 영화의 삽입곡 '비와 당신'은 여러가지 스타일로 나오는데

박중훈 버전에 제일 익숙할거에요.

오늘 소개할 곡은 '럼블 피쉬'의 비와 당신입니다.

 

똑같은 노래인데도 누가 부르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사뭇 틀립니다.

이 노래도 만족하실거에요~!

 

제가 작년 영월에 갔을 때도

비가 내렸어요.

그래서 더 이 노래가 기억이 되는건지도 모르겠네요~!

 

http://blog.daum.net/winpopup/13441272 << 박중훈버전을 들으려면 여길 클릭하세요~!

  

럼블 피쉬 - 비와 당신 |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.

 


비와 당신 - 럼블 피쉬

이젠 당신이 그립지않죠
보고싶은 마음도 없죠
사랑한것도 잊혀가네요
조용하게
알수없는건
그런 내맘이
비가오면 눈물이 나요
아주 오래전 당신떠나던 그날 처럼
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저벼렸는데
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

아련해지는 빛바랜추억
그 얼마나 사무친건지
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 하네
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저벼렸는데
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

다신 안올텐데 잊지못한 내가 싫은데
언제까지나 맘은 아플까
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저벼렸는데
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

가사 출처 : Daum뮤직

 

출처 : 팰콘스케치
글쓴이 : 팰콘 원글보기
메모 :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