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스크랩] [BJ팰콘 음악창고]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- 배따라기

국내음악감상실

by 적산 2010. 8. 16. 20:39

본문

[BJ팰콘 음악창고]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- 배따라기

 

 

봄을 재촉하는 비가 오네요.

여기저기서 봄 소식들이 들려옵니다.

남쪽지방에서는 꽃소식도 들려오는 듯 해요.

 

봄비 좋아하세요?

 

같은 비인데도 비에 대한 느낌이 틀려요!

 

겨울에 내리는 비는 웬지 청승맞아 보이기도 하고~

가을에 내리는 비는 고독해 보인다고 해야 할까요?

여름에 내리는 비는 시원하게 쏟아지는 느낌이 연상되죠.

 

그렇다면 봄비는?

아마도 희망을 노래하는 듯 해요!

촉촉한 느낌도 들고요~!

만물을 소생시키는 느낌이랄까?

 

봄을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서 이 곡 틀어드립니다!

 

43

 


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- 배따라기

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
나는요 비가오면 추억속에 잠겨요
그댄 바람소릴 무척 좋아하나요
나는요 바람불면 바람속을 걸어요
외로운 내가슴에 남몰래 다가와
사랑을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
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
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
나는요 둘이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

외로운 내가슴에 남몰래 다가와
사랑을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
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
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
나는요 둘이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
나는요 둘이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

가사 출처 : Daum뮤직

출처 : 팰콘스케치
글쓴이 : 팰콘 원글보기
메모 :

관련글 더보기